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탐방

신촌역 문베어 카페, 에그타르트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신촌역 문베어 카페, 에그타르트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안녕하세요 봄자탕입니다. 오늘은 신촌에서 잠시 쉬어가기 좋은 카페를 들러서 한 번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문베어 카페'인데요 여자친구와 영화를 보러가기 전 잠시 쉬어가기 위해 들렸던 카페입니다.

 

안에 여러가지 베이커리도 있고,

무엇보다 저희가 들른 이유는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게 현수막에 그려져 있어서 들렸습니다. ㅋㅋ

카페가서 커피는 안마시고 빵과 아이스크림만 먹었네요.ㅋㅋ

 

그럼 한 번 소개해 드릴게요.

 

 

문베어(Moon Bear) 카페


외부


 

외부에도 두개의 테이블이 있어요. 저때는 몰랐는데 간판에 곰도 같이 그려져 있네요.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를 해둔 모습입니다.

내부


 

확실히 내부는 잘 꾸며둔것 같아요.

파릇파릇한 식물들과 카페의 주황색 조명이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특이하게도 이곳은 대학가에 있어서그런지, 아니면 이번 코로나 특수때 노리고 만든건지

한쪽 벽면에 독서실처럼 칸막이가 쳐져있는 존이 있더라구요 ㅋㅋ

저곳은 불빛도 형광등이고, 뭔가 공부를 위한 공간이라는게 느껴졌어요.

 

다만 화장실 바로 앞이어서 진짜 공부가 급한 사람들만을 위한느낌...?

근데 암모니아냄새가 집중력에 도움이 된다던데 그래서 저기에 위치시킨건지...

 

어쨌든 시험기간에는 꽉차는 자리가 될 것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ㅋㅋ

메뉴


 

몇 가지 빵들이 있는 모습이고, 케잌도있습니다. 이대 근처라 그런지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그런 카페느낌이 났어요.

주문하다가 놀란 점은 배달이 카페도 되는지 배달하시는 분이 와서 테이크아웃 해서 가시더라구요.

저는 배달서비스를 많이 이용안해봐서 몰랐는데, 요새는 거의 대부분 음식을 배달해 주는 것 같네요.

 

에그타르트와 아이스크림


 

저는 홍콩에서 먹었던 에그타르트의 추억이 있어서 에그타르트를 시켜봤어요 ㅎㅎ

근데 만든지 조금 된 느낌이더라구요. 금방만들어서 먹어야 맛있는데 말이죠.

 

아이스크림은 순우유로 만든것인지 고소한 맛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잠깐 쉬어가기에 안성맞춤이었어요.

그럼 한번 쯤 들러보세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11:00 ~ 23:00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