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탐방

홍대 맛집, 점심으로 쌀밥생각날 때 제격 '밥장인 돼지찌개'

홍대 맛집, 점심으로 쌀밥생각날 때 제격 '밥장인 돼지찌개'


안녕하세요 봄자탕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홍대 밥집 포스팅입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하루에 쌀밥을 한끼도 안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는 그래도 하루에 쌀을 한끼는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야 뭔가 밥을 먹은것 같잖아요 ㅎㅎ

 

이런분들이 꽤 있으실것 같은데요, 홍대는 맛집도 많지만 가성비 좋은 밥집이 많이 부족하더라구요.

또 찾기도 어렵구요. 그럴 때 가볼 만한 곳이 밥장인 돼지찌개가 괜찮은 선택이 될 것같아요.

김치찌개는 실패할 수 없는 메뉴니까요

 

밥장인 돼지찌개


외부


외부는 7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위치해 있습니다.

지도는 아래에 첨부해 드릴게요~

밥장인 돼지찌개는 신촌에도 있고, 홍대에도 있어요. 점점 가게를 늘려가고 있는 듯합니다.

그만큼 맛이 보장됐다는 거겠죠?

외부에는 메뉴판도 있네요.

내부


홍대점은 깔끔하게 테이블로 되어있는데요, 벽에는 맛있게 먹는법이 적혀있는데, 다 비벼먹으라는 얘기입니다.

근데 실제로 다비벼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ㅋㅋ

테이블도 많아서 띄엄띄엄 앉기도 좋았습니다.

메뉴판


클릭하면 커져요

단품메뉴와 세트메뉴가 적혀있는 메뉴판입니다.

그런데 가격도 착해서 세트메뉴로 많이 드실것 같더라구요.

무엇보다 스팸의 유혹이 뿌리치기 힘들더라구요...

저희도 5번세트로 시켰습니다. 25000원입니다 ^^(빛때문에 잘 안보이네요)

김치찌개


 

찌개는 원하는 것으로 고를 수 있는데요, 저희는 참치찌개를 시켰습니다.

세트에 스팸도있고, 불고기도 있어 참치로 택했어요 ㅎㅎ

계란은 하트로 나오고, 상에 김가루도 있어 김가루 팍팍 넣고, 반찬 넣어서 다 비벼드시면 됩니다.

맛조절도 가능한데, 신라면 수준의 1단계로 했더니 하나도 안매웠어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쿨피스도나오고 불고기도나오고 사실 밥도 엄청많이 나와서 다먹지도 못했습니다.

밥양이 장난이 아니에요 ㅋㅋ 김치찌개도 많이나오구요

다먹고 배터질뻔 했습니다.

 

어머니가 해주는 김치찌개 맛이니 홍대에서 밥을 먹고싶으신 분들은 가성비좋은

밥장인 돼지찌개 한번씩 가보시는것도 좋을 것같아요 ^^

 

감사합니다~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