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탐방

남포동 맛집, 국제시장에 위치한 존맛탱 낙곱새 '부산 개미집 본점'

남포동 맛집, 국제시장에 위치한 존맛탱 '부산 개미집 본점'

 


안녕하세요 봄자탕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부산여행 갔을때 쓰려고 생각했던 부산 개미집 본점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다녀오자마자 하려고 했는데 그동안 개인적으로 바쁘기도 했고, 다른 포스팅을 하느라 늦어졌네요 ^^

 

사실 개미집은 서울에도 여기저기 많이 있어서 서울 체인점인 줄 알았는데, 부산 국제시장에 본점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부산에 간 김에 먹고 오자 싶었습니다.

사실 낙곱새를 처음 먹어봤어요ㅎㅎ

개미집


개미집은 국제시장에도 두군데가 있는데, 본점이 있고 본점직영점이 있어요. 두군데가 거의 가까운 위치에 붙어있어서 자칫 잘못하다가는 본점직영점으로 가게 될 수 있으니 간판을 잘보고 찾아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외부


 

개미집은 보시다시피 본점이라고 간판에 써있습니다. 입구는 생각보다 크지 않더라구요 ^^

 

그래도 여기저기 간판이 본점이라고 많이 알려주고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을것 같네요

 

내부


 

내부는 2층으로 되어있는데요, 저희가 갔을때는 생각보다 사람이 없더라구요.

1층은 테이블 좌석으로 되어 있고, 2층은 신발벗고 올라가는 곳입니다.

예약을 해두면 준비도 해주시더라구요.

저희는 2층으로 가서 식사를 했어요~

메뉴판


 

개미집 메뉴판은 위 사진과 같은데요 생각보다 많이 비싸지 않습니다. 공기밥도 포함되어있고 시키면 푸짐하기 때문에 

많이 부담이 되지는 않는 곳입니다.

 

저희는 시그니쳐메뉴인 낙곱새볶음을 시켰습니다.

낙곱새


 

기본세팅은 사진처럼나오구요, 반찬은 셀프로 리필해서 드시면돼서 편하더라구요.

기본찬은 깔끔한 편입니다.

 

 

처음에 시키면 하얗게 되어있는데 밥과함께 나옵니다. 끓이면 양념이 우러나서 점점 빨개지더라구요.

낙곱새라는 이름에 걸맞게 낙지, 곱창, 새우가 함께 나오는데요,

느끼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세가지 메뉴가 잘 어우러져 맛있더라구요.

 

함께 간 사람들 중에 임산부인 누나가 있었는데, 곱창 절대 못먹는다고 하더니

한그릇 다먹었습니다. 그만큼 냄새도 안나고 깔끔하더라구요 

 

 

 

식사는 밥에 비벼서 드셔도되고 조금씩 드셔도 됩니다.

저희는 비벼서 먹었어요 ㅎㅎ 간도 딱맞고 너무 맛있었어요.

남은 양념엥는 국수사리를 시켜서 끓여드시면 완벽합니다.

 

같이간 친구중에 다른 낙곱새보다 본점이 훨씬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모두 부산 국제시장가시면 개미집 본점 한번씩 들려보세요~

 

감사합니다.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