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탐방

가평 맛집, 지금보고싶다 메뉴 및 가격 괜찮은 술집이 생겼어요!

가평 맛집, 지금보고싶다 메뉴 및 가격 괜찮은 술집이 생겼어요!


안녕하세요 봄자탕입니다.

오늘은 가평에 새로 생긴 술집에 대해서 얘기 해 보려고 합니다.

 

사실 제가 가평에 처음 온 5년전만해도 가평이 진짜 시골이라고 느껴진게

젊은 사람들이 갈만한 술집이 봉구비어빼고는 거의 없었습니다.

정말 체인점이나 브랜드 술집이 하나도 없었는데요, 요즘은 이곳 저곳 많이 생기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그 중 요즘 '지금보고싶다' 술집이 생겨 몇 번 찾았는데요.

강남에서 무슨 인테리어가 이렇게 화려하지 하면서 들렸던 곳이라 가평에 생길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생겨서 너무 좋더라구요.

 

지금보고싶다는 전국에 매장을 엄청난 속도로 늘려가고 있는데요, 그만큼 분위기와 맛이 좋다는 얘기겠죠?

그럼 가평 맛집이 되어버린 지금보고싶다를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보고싶다


외부


외부는 깔끔하게 벽돌을 다시 칠했고, 간판도 예쁘게 달아놓았습니다.

달은 실내에 아주 크게 떠있는데요, 다만 아쉬운게 창문이 통유리였다면 밖에서 사진도 찍고 좋았을텐데

조금 아쉬운점이 있네요

 

지금보고싶다 가평점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OPEN 오후 5시

CLOSED 오전 2시

주문마감 오전00시 30분

내부


 

내부는 한쪽을 다 못찍었는데, 두번째 사진과 같은곳이 반대편에도 있어 자리는 꽤 넉넉한 편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사람들이 항상 많더라구요.

 

가평에 젊은 사람이 이렇게 많은줄 몰랐네요 ^^

내부는 감성을 최대한 강조하기위해 나무도 있고 그림도 많고 예쁜글귀들도 많습니다.

 

메뉴판


 

사진만 봐도 엄청나게 시원해보이는 생맥주네요. 2차로 맥주마시러와도 좋고, 1차에 소주마시러 오기에도 좋은 술집인것 같더라구요 

 

 

 

메뉴판인데요, 안쪽에 있는 메뉴판은 거의 책자라서 밖에 있는 멘를 찍어봤습니다.

거의 만원, 이만원 선으로 되어 있고, 세트메뉴가 시그니쳐로 있는데요,

 

식사를 하고왔다면 보고싶다 플레이트 하나 시키면 세명정돈 넉넉히 먹겠더라구요

가성비면에서도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저는 5명이서 갔을때 밥을 안먹고가서 플레이트만 세판 시킨거같네요...

 

안주류


보고싶다 플레이트를 두개 시켜서 먹었는데, 밥을 안먹고가서 순식간에 다먹었습니다.

가성비가 좋긴한데, 속을 채우고 가야 좋습니다. 다 안주먹고 한조각씩 먹으면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그래도 맛이 좋아 괜찮았습니다 ㅎㅎ

 

플레이트 먹고도 배가고파 안주하기위해 치킨감자도 시키고, 두부김치도 시켜먹었는데,

아무래도 가평에 이렇게 다양한 안주를 파는 곳도 없었고, 맛도 평균 이상인 곳이 적었는데,

그렇다고 맛있는 곳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프랜차이즈 술집이 생겨 좀더 선택의 폭이 다양해 진것같아 좋았습니다.

 

물론 가평에 놀러오시는 분들은 펜션에서 삼겹살 구워 드시고 술도 숙소에서 드시겠지만,

가평시내에서 술집을 찾으신다면 이곳도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

 

가평터미널 근처에있긴 한데, 술마시고 버스타긴 좀그렇고... 내려서 드시고 숙소를 가면 되려나...??

아무튼 놀러오시면 한 번 들려보세요 ^^

 

감사합니다.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