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탐방

천안 카페, 인스타 사진 찍기 좋은 한옥 카페 '천안 눈들재'

천안 카페, 인스타 사진 찍기 좋은 한옥 카페 '천안 눈들재'


안녕하세요, 봄자탕입니다.

 

오늘은 천안의 유명 카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ㅎㅎ

 

천안이 충청권의 대표적인 도시지만

서울 외곽의 느낌도 많이 나는데요,

그래서 숨겨진 이름난 카페들이 많습니다 !

 

특히 인스타그램용 감성 카페가 정말 많습니다.

 

오늘은 그중 한옥을 모티브로한 '눈들재'를 포스팅 해볼게요 ~

 

 

도심 속 한옥 카페 '눈들재'


눈들재 부지가 굉장히 넓더라구요~

주차장이 넓은 것은 물론이고, 

외관부터 포토스팟이 곳곳에 많았습니다 ㅎㅎ

 

 

외관과 포토스팟


외관
포토스팟

보통 여기서 사진들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낮에는 이곳에서 사진찍기 위해 손님들이 줄을 잇는다고 하니

평일 저녁에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주차 공간


주차공간

주차 공간은 충분히 넓게 확보되어 있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이마저도 사람이 몰리는 날엔 주차하기가 힘들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인테리어와 분위기


내부가 굉장히 깨끗하고 넓더라구요 !

무엇보다 한국적 미를 듬뿍 살린 인테리어때문에 사진 찍기에 바빴습니다 ㅎㅎ

 

소품

중간중간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눈들재 최고의 명당

눈들재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좌석입니다.

 

좌식공간인데요,

그렇게 사진이 이쁘게 나올수가 없더라구요 > < !! ㅋㅋ

 

사진 찍느라 바밨습니다 ㅋㅋㅋ

 

 

시그니처 음료 '라라 에이드', '다온 에이드'


빵 코너

빵도 같이 파는데,

너무 늦게 갔던지라 남아 있는 빵이 별로 없었습니다 ㅠㅠ

 

메뉴

메뉴도 한식을 모티브했더라구요 ~

커피도 블렌딩 정도에 따라서 '수묵'과 '담채'로 표현한 것 같은데,

 

저희는 시그니처 음료인

'라라 에이드''다온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추가로 호박인절미도요 ^^

 

기본 세팅

세팅이 너무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ㅠㅠ

바로 먹기에 아까워 사진만 계속 찍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저희는 떡을 호박인절미만 시켰는데,

서비스인지 티라미슈떡도 주시더라구요 !!!!

요게요게 진짜 ... 천국의 맛이었습니다 ㅠㅠ ㅋㅋㅋ 

티라미슈떡 초강추 !!!

 

호박인절미와 티라미슈떡

대체적으로 떡들이 참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호박인절미도 고소하고,

티라미슈떡은 정말 부드럽고 달달하고 ㅠㅠ

 

카페지만 떡집만 해도 장사 잘 될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라라 에이드
다온 에이드

시그니처 음료 두 가지를 모두 시켜봤는데요,

일반적인 에이드와 다르게 과일의 향이 굉장히 깊었습니다 !

 

라라 에이드가 산딸기 기반으로 단맛이 강했다면,

다온 에이드는 키위청 기반이라 상큼한 맛이 강한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최근에 먹은 에이드류 중에 제일 맛있었던 음료들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라라 에이드를 추천합니다 !

맛이 더 깊은 것 같아요 ㅎㅎ

 

 

 

 

눈들재.. 정말 성공적인 카페였습니다 ㅋㅋㅋ

 

1. 한옥 분위기는 말할 것도 없이 100점 만점

2. 시그니처 메뉴는 초초 강추 !!! (특히 라라에이드)

3. 빵보다는 떡을 추천 !!!

4. 그러나 주말엔 손님이 굉장히 많을 것 같음 ㅠㅠ

5. 하지만 재방문 의사 500% ^^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다음에 또 봐요~

 

 

눈들재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