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탐방

노원역 맛집, 강북인의 돈까스 '마쯔무라 돈까스'

 

노원역 맛집, 강북인의 돈까스 '마쯔무라 돈까스'


안녕하세요 봄자탕입니다.

 

오늘도 또다시 돈까스 맛집입니다.

돈까스가 벌써 제 블로그에 두번째 등장하네요 ㅎㅎ

 

간단히 먹을 수도 있고 맛있기도하고 저렴하기도 하고 남녀노소 즐길 수 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오늘은 제 여러 활동반경 중 하나인 본가 근처인 노원역 맛집입니다.

 

사실 노원역은 맛집이 정~~~말 없습니다.

진짜 없어요. 노원구에서만 20년 살았지만 노원역 근처에는 맛집이 절멸상태입니다.

 

요즘에야 이것저것 다양한 음식점이 생겨나고 있지만 트렌디한 음식점이지 맛집이라고 꼽을만한 음식점은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개인적 의견입니다 ㅎㅎ)

 

그 중 제가 지금까지 모르고 있었는데 친구가 데려가줘서 여자친구와 함께 또 찾은 돈까스집이 있습니다.

'마쯔무라 돈까스'인데요, 노원역에 있는 돈까스집 중에 가장 맛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노원역에 돈까스집도 별로 없지만서도요...

 

마쯔무라 돈까스는 창동에 본점을 두고 있고, 도봉구에 본점까지 두곳, 노원역에 한 곳을 오픈하여 성공적인 맛집의 길을 걷고 있는 곳입니다. 분점인 노원역도 맛있는데, 본점에도 한번쯤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그럼 바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쯔무라 돈까스


 

찾아가는 길


 

 

찾아가는 길은 정말 쉽습니다. 노원역 1번출구로 내려와서 뒤로돌아서 쭉걸어가다보면 찌개마을이 나오는데요,

그골목으로 살짝 들어가주면 빨간 간판이 2층에 있습니다.

 

사실 지도를 안보고 찾아가면 주변의 다양한 가게에 가려 찾기 어려울 수도있어요.

저 골목을 들어가서 뒤로돌아야 입구가 있기 때문이에요.

 

내부


내부에는 요즘의 혼밥족을 위한 자리도 마련이 되어있구요, 밥과 깍두기는 무한리필인 아주 정겨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방은 반 오픈식으로 되어있고, 물도 자유롭게 떠먹을 수도 있네요 ㅎㅎ

 

테이블은 4~5개 정도 되어 보였습니다.

크지는 않은 가게였어요.

 

마쯔무라 돈까스 메뉴판


 

메뉴판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대체적으로 가격이 강북음식점 치고는 조금 있는 편이지만, 맛에 비하면 적당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처음 방문했을때는 커플세트를 시켜먹었었는데 양도 많고 괜찮았던 기억이있습니다.

 

이번 두번째 방문때는 치즈치킨까스와 히레(안심)까스를 시켜먹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등심까스보다 안심까스들이 맛있더라구요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느낌이 들어요.

 

돈까스


마쯔무라 돈까스

저희가 시킨 히레까스와 치즈치킨까스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먹다가 너무 배불렀던 기억이 있네요

 

그리고 밥과 깍두기는 무한리필이라 계속 먹어도 되고, 좋더라구요.

 

히레까스는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게 역시 노원인의 돈까스 다웠습니다.

치즈치킨까스는 처음 먹어보는 돈까스 종류였는데 치즈와 닭고기가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치킨까스도 좋아하는지라 치즈치킨까스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습니다.

 

노원역에 정말 가뭄에 단비같은 맛집인데요, 많은 분들이 찾아가서 돈까스 드셔봤으면 좋겠네요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소개해드리면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위치 첨부해 드릴게요~

 

마쯔무라 돈까스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