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탐방

천안 불당동 '사위식당', 질 높은 한우대창이 들어간 한우대창덮밥과 낙곱새

천안 불당동 '사위식당', 질 높은 한우대창이 들어간 한우대창덮밥과 낙곱새


안녕하세요,

봄자탕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천안에서 가장 맛집들이 많은

불당동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얼마 전에 지인이 맛있다고 데려간 곳인데요,

메인인 낙곱새보다 한우대창덮밥이 더 맛있어서

다시한번 들리고 싶은 천안 불당동 '사위식당' 입니다 ^^

 

맛집 많은 불당동에서 찾은 대창 맛집 !! 아파트 단지 대로변에 위치 ~


사위식당 외관

사위식당은 불당동 '천안불당지웰시티 푸르지오2단지' 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 주차는 푸르지오 2단지 지상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ㅎㅎ

정산은 따로 하지 않더라구요 ~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 

 

내부

코로나 시국이라 저녁 시간대에 갔는데도 사람은 많지 않더라구요.

 

식당 내 방역수칙은 철저하게 지켜지고 있었고,

저희 또한 음식이 나오는 순간까지 마스크를 벗지 않았습니다 ^^

 

내부는 깔끔했습니다.

 

낙곱새보다 한우대창덮밥을 더 추천 !!!! 대창 맛 퀄리티 최고 !!!!


 

메뉴판

세 명이서 갔는지라

낙곱새 2, 한우대창덮밥 1, 대게다리튀김 1, 음료 2로 구성된

'장모님세트' 로 시켰습니다.

 

구성이 알찼습니다 ^^

낙곱새는 맵기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데,

저희는 '중간 맵기'로 주문했어요 ~

 

밥 공기는 따로 추가를 해야합니다.

 

기본 반찬과 밥공기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과 추가 주문한 밥공기 입니다.

 

김가루와 부추, 콩나물은

낙곱새에 비벼먹으라고 나온거더라구요 ㅋㅋㅋ

(밥공기도 그래서 큰거였음..)

 

그것도 모르고 반찬치고는 신기한 구성이라고 생각했네요...

 

낙곱새

'낙곱새' 입니다.

 

낙지, 곱창(대창), 새우는 기본으로 들어가있고

저희는 여기에 추가로 중국 당면도 넣었어요 ㅎㅎ

 

사위식당의 낙곱새는

대창 맛이 굉장히 좋습니다 ㅠㅠㅠ

 

솔직히 요즘,

어느 요리에나 곱창을 넣는 곳이 많아졌는데,

곱창이 비린 맛이 나거나 

아무 맛이 안느껴지고 질기기만 한 곳이 정말 많아서

요리에 굳이 곱창들어가는 걸 좋아하지 않았었거든요~

 

근데 여기 곱창을 곱도 굉장히 실하고

정말 고소합니다 !!!!

곱창 더 추가해도 될것같아요 !!!

 

그리고 사장님이 직접 다 조리해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음,,

맵기는 보통 맵기 수준으로 시켰는데,

매운맛으로 시켜도 될 것같았어요.

좀 더 칼칼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습니다 ㅋㅋ

 

한우대창덮밥

정말정말정말 강추해드리고 싶은

'한우대창덮밥' 입니다.

 

특제소스로 구워낸 한우대창 덮밥인데요,

일단 볼에 있는 밥과 재료들을 다 비빈다음

그릇 옆에 붙은 고추냉이를 조금씩 덜어서 같이 먹으면 되는데

 

정말정말정말 맛있습니다 ㅠㅠㅠㅠ

대창 맛이 다 했네요.

 

낙곱새보다 더 진하고 고소한 대창의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낙곱새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양도 많은 편이라

점심에 이것만 먹으러 혼자 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ㅋㅋㅋ

 

대게다리튀김

장모님 세트에 있는 '대게다리튀김' 입니다 ㅎㅎ

 

살로만 풍성하게 튀겨져 있어,

따로 더 시켜먹고 싶었어요 ~

 

12곡 미숫가루 밀크

직접 제조한 '12곡 미숫가루 밀크' 입니다 ㅎㅎ

 

매운 낙곱새 먹고나서 먹기 딱 좋을 것 같아요 !

마구마구 흔들어서 먹어야

곡물가루를 다 섭취할 수 있습니다 ㅎㅎ

 

식사 후 먹고나니 입가심도 되고 좋았어요 ^^

 

한병 챙겨 집에서 쟁여먹기 딱입니다 ㅋㅋ

 

3인이 먹기 좋은 '장모님세트' 

성인 남자 2명에 여자 1명이 갔는데,

부족함없이 배불리 먹었습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

 

나중에 단체가 아닌 혼자오게 된다면

한우대창덮밥만 시켜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또 먹고 싶네요 한우대창덮밥 ㅠㅠㅠㅠㅠ

여기는 대창만 구워서 팔아도 잘 될 집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천안 불당동 '사위식당'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