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탐방

종각 초밥 추천, 입에서 살살 녹는 '갓덴스시'

 

 


 

종각 초밥 추천,  입에서 살살 녹는 '갓덴스시'

 

 

안녕하세요 봄자탕입니다.

 

화창한 일요일 날씨가 정말 좋았는데요, 저는 여자 친구와 종각에서 데이트를 하기로 해서 

 

종각에서 데이트를 하고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종각에는 먹을 만한 곳이 정말 생각보다 없는데요,

 

갑자기 초밥이 땡겨서 종각 초밥 맛집이라고 하는 '갓덴스시'집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과거엔 피아노거리였지만 종로 젊음의 거리로 이름이 바뀌었더라구요.

 

오랜만에 가니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젊음의 거리는 자주 다녔었지만, 갓덴스시를 찾아간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있는지도 잘 몰랐었네요.

 

하지만 막상 가보니 정말 눈에 띄는 건물에 있었습니다.

 

 

 

사거리에 바로 위치하고 있는 갓덴스시집 입니다.

 

1층에 위치하고 있고, 봄이 와서 할인한다는 파프리카스시.....가 눈에 띄네요.

 

먹어보진 않았습니다.

 

 

 

일찍 찾아간 편이었는데도 식당은 가득 차서 웨이팅을 5분 정도 하였습니다.

 

여자친구와 식당을 나설 때는 더욱 많은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홀 안쪽의 테이블 자리를 안내받아 맛있게 식사를 했습니다.

 

안쪽에도 테이블 자리가 꽤 있더라구요

 

 

 

메뉴는 다음과 같이 상당수가 있는데, 메뉴판에 있는 것 중 안 나오는 것들도 몇몇 있습니다.

 

접시 디자인마다 가격이 달라요~

 

 

 

초밥 뒷면에는 안주로 먹을만한 맛있는 메뉴들이 많이 있네요

 

 

 

모듬초밥메뉴와 음료수 메뉴들도 알차게 준비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음료는 이 정도로 살펴보고, 레일에서 나오는 접시들을 쳐다보니 침이 절로 나왔습니다.

 

접시 앞에 어떤 초밥인지 설명과 가격이 써있고, 그 뒤에 초밥들이 세네 접시 나오는 형식이었습니다.

 

 

 

만약 레일에 먹고 싶은 요리가 없다면, 메뉴판을 보고 이렇게 주문서에 적으면 서버분들이 힘차게 외쳐줍니다.

 

참치 소금 소스 구이 하나요! 

 

테이블 번호는 적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 연어 부자 초밥을 시작으로 회전초밥을 개시했습니다.ㅎㅎ

 

아마 알(자식)과 연어(부모)여서 부자 연어초밥인듯하네요

 

접시 가격을 처음에 안 보고 먹었었는데, 금색 접시가 꽤나 비싼 접시였더라구요.

 

그래도 맛은 가격에 비례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연어 부자 초밥을 시작으로, 새우초밥, 청어 초밥, 흰살생선 초밥(광어였던 것 같네요), 군함 초밥을 먹어줍니다~~

 

사진을 보니 지금도 먹고 싶네요.

 

청어 초밥은 약간 삭힌듯한 향이 나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새우초밥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생새우 초밥이었는데 세 손가락 안에 들었습니다. ㅎㅎㅎ 너무 맛있어요.

 

 

 

 

다음으로는 간장새우초밥, 연어 소금구이 초밥, 육사시미 초밥, 와규 불닭 구이 초밥을 먹었습니다.

 

이중에서는 와규 불닭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이름이 요즘 유행에 딱 맞는 것도 그렇고 맛도 정말 매콤한 게 어떻게 만들었나 싶더라구요. 

 

와규 불닭 초밥은 꼭 드셔 보세요 ^^

 

 

마지막으로 군함 초밥, 연어 마요, 새우 불닭 구이(불닭 시리즈가 꽤 있는데 대부분 맛있더라구요, 양념 맛인가..?)

 

연어를 꽤 많이 먹었는데 연어 마요, 연어 불닭 시리즈가 맛있었습니다.

 

갓덴스시에서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소스인가 봅니다. ㅎㅎ

 

 

 

가격을 보지도 않고 먹었는데, 회전초밥 접시 별 가격은 이렇게 책정되어있습니다.

 

생각보다 비싼 초밥을 많이 안 먹었네요.

 

 

 

별로 많이 먹지도 않았는데 금새 배가 부르더라구요 ㅎㅎ

다 먹으면 서버분이 오셔서 접시 색별로 개수를 세서 저렇게 표를 줍니다.

 

이 표를 카운터에 주면 계산해주더라구요~

 

14 접시 먹고 6만 원 정도 나왔습니다.

 

 

 

나오면 서보니 코로나를 함께 이겨내기 위해서 방문포장 할인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 다양한 포장메뉴도 있고, 어린이를 위한 키즈세트도 있더라구요.

 

종각 초밥은 갓덴스시에서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본 오키나와에서 먹은 초밥집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그럼 첫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종각초밥 맛집 갓덴스시 위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