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탐방

남양주지원 구내식당 가격 및 메뉴 살펴보기

남양주지원구내식당-썸네일

남양주지원 구내식당 가격 및 메뉴 살펴보기


의정부지방법원 남양주지원을 방문하실 때, 식사를 어디서 해야 할지 애매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구내식당을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적당한 가격과 적당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1. 구내식당 외관 살펴보기

남양주지원 구내식당은 아래와 같이 식당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경매법정과 민원종합실이 있는 본관건물에 위치해 있으므로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해당 건물에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남양주지원구내식당-3층

 

2. 남양주지원 식당 가격 및 이용시간

식당은 아래처럼 배식대와 퇴식구, 몇몇 테이블자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테이블자리는 100석 정도 있는 것 같으니 많지만, 사람들이 다닥다닥 붙어 앉지 않아서 좀처럼 자리를 찾기 힘듭니다.
다른 분들과 합석을 하는 게 어렵지 않으시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배식대에서 자유롭게 먹을 수 있으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남양주지원구내식당-실내

식당운영시간은 11:30분부터 14:30분까지이며 식당 가격은 1식에 7,000원입니다. 외부인도 식사가 가능하니 법원에서 업무나 재판이 있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남양주지원구내식당-운영시간

3. 남양주지원 식당 반찬 살펴보기

의정부지방법원 남양주지원 반찬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이 5찬 이상으로 나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깍두기, 미역무침, 브로콜리, 건새우볶음, 만두, 탕수육, 떡볶이, 뭇국이 나왔습니다.

남양주지원구내식당-메뉴

오늘은 의정부지방법원 남양주지원의 구내식당이 어떻게 나오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맛있게 식사하세요!

 

4. 함께 보면 좋은 글

 

 

서울 생활보험 무료가입 및 청구방법 조회하기

서울 생활보험 무료가입 및 청구방법 조회하기 서울특별시에서는 시민들이 생활하다가 다치거나 상해를 입을 경우 금액을 보장해 주는 보험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러한 것을 모르는 분들도

springsoup.tistory.com

 

 

국민수퍼정기예금 CD금리연동형 가입방법 및 이자율

국민슈퍼정기예금 CD금리연동형 가입 및 이자율 KB국민은행에는 다양한 예금, 적금, 펀드 상품이 있습니다. 그중 에금은 일정기간 금액을 예치해 두는 것으로 그 기간은 6개월에 3년 정도 잡습니

springsoup.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