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탐방

청학동냉면 평택 여름 맛집 가볼만한곳

청학동냉면-썸네일

청학동냉면 평택 여름 맛집 가볼 만한 곳


청학동냉면이라는 곳은 평택에 위치한 냉면맛집입니다. 여름이면 찾는 사람들로 발 디딜 틈이 없습니다.
여름이 아닌 때에도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곤 하는데요, 오늘 제가 방문했던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1. 청학동 냉면 외관

청학동 냉면 외관은 아래와 같이 1층으로 되어있고 앞에 주차장이 있는 모습입니다.
사람들이 차를 타고 많이 방문하는데, 주차요원은 보이지 않아 눈치껏 잘 주차를 해야 합니다.
줄 서서 먹는 곳 이긴 하지만 회전율이 빨라 금세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청학동냉면-외관

 

 

2. 청학동냉면 내부 살펴보기

내부는 아래처럼 많은 테이블로 구성돼 있습니다. 육수나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자리가 많아 회전율이 빠릅니다.

청학동냉면-내부

3. 청학동냉면 비냉, 물만두

청학동냉면은 물냉과 비냉 모두 맛있습니다. 다만, 비냉의 경우 조금 매울 수 있는데, 맵기를 사전에 말하면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물냉인데 지금까지 먹어본 냉면들과 조금 다른 맛이 납니다. 감칠맛이 있었습니다.

청학동냉면-물냉

아래는 비냉인데 딱 보기에도 조금 매워 보입니다. 불닭볶음면정도의 맵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청학동냉면-비냉

아래는 물만두인데 매운 것과 먹기에 딱 좋습니다. 한입에 쏙 넣고 냉면을 함께 드셔보세요.

청학동냉면-물만두

오늘은 평택에 위치한 청학동냉면 맛집에 다녀온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지금 바로 방문해 보세요!

 

4. 함께 보면 좋은 글

 

 

서울 생활보험 무료가입 및 청구방법 조회하기

서울 생활보험 무료가입 및 청구방법 조회하기 서울특별시에서는 시민들이 생활하다가 다치거나 상해를 입을 경우 금액을 보장해 주는 보험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러한 것을 모르는 분들도

springsoup.tistory.com

 

 

국민수퍼정기예금 CD금리연동형 가입방법 및 이자율

국민슈퍼정기예금 CD금리연동형 가입 및 이자율 KB국민은행에는 다양한 예금, 적금, 펀드 상품이 있습니다. 그중 에금은 일정기간 금액을 예치해 두는 것으로 그 기간은 6개월에 3년 정도 잡습니

springsoup.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