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이야기/티스토리 성장기

티스토리 직접유입 일방문 3000명 돌파, 다음메인에 소개되었습니다..!

 

티스토리 직접유입 일방문 3000명 돌파, 다음메인에 소개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봄자탕입니다.

 

'티스토리 성장기'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많은걸 배우고 느끼고 있는데요, 사실

 

직장을 다니면서 부업을 할게 없을까해서 찾아보던 중

우연히 유튜브에서 블로그로도 돈이 된다고 하는 것을 보고 만든 블로그가 어느덧 게시물을 30개도 넘겼네요.

그런데 아직 애드센스는 귀찮아서 신청도 안해봤습니다ㅋㅋ

 

처음에는 1일1포해야겠다고 했지만 중간에 개인적인 일로 너무 바빠 두달은 쓰지도 못하고 이제부터 열심히 써보자고 다짐해서 이번주부터 1주5포정도 하고있는데요, 어제 깜짝 놀랄일이 생겼습니다.

 

사실 제 블로그는 4월에 만들어서 이제 4개월차에 접어들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일 방문자 100~200명선을 유지하는 아주 작은 블로그인데요,

 

어제 하루 방문자가 3000명이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잘못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ㅋㅋㅋ

 

검색, SNS없이 기타유입으로 들어왔네요

 

그래서 어떻게 이렇게 많이 들어왔나유입을 찾아보니 전부 기타유입이었어요

 

그래서 한사람이 이렇게 많이 들어올리는없고, 제 평균 방문자수와도 달라

 

유입로그를 보니 전부 다음메인에서 직접유입으로 들어오시더라구요.

 

저는 항상 구독자분들이 메인에 뜨시길래 저는 언제뜨나했는데, 저에게도 이런날이 오나 싶었어요

 

그래서 부푼맘을 안고 다음메인으로 갔는데, 제글이 전혀 안보입니다...

 

다음 메인화면 중 여기에 떠있어야 할 것같은데, 아무리 기다리고 새로고침해도 안보이더라구요...

(대체 어디서 들어오시나요...!!! ㅠ_ㅠ)

 

그래서 메인에 있는 사진은 차마 캡쳐를 못했습니다.

혹시 과거 목록을 볼 수 있는 기능같은건 없겠죠? ㅋㅋㅋ

 

아무리 뒤져봐도 없고, 티스토리 메인에 여행&맛집칸에는 올라오는데, 이건 업로드 게시글 모두가 올라오더라구요

그래서 여기는 아닌 것같고...

 

몇시간동안 찾았지만 찾질 못했어요.

유입 3000명이 넘은 게시글은

 

 

2020/07/23 - [일상/맛집탐방] - 홍대 맛집, 점심으로 쌀밥생각날 때 제격 '밥장인 돼지찌개'

 

이 게시글인데, 사실 포스팅에 힘줘서쓴것들은 잘안되고 생각없이 쓴것들이 유입이 잘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래도 1일1포마음먹은 날부터 다음메인에 소개되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쓰라는 의미겠죠? ㅋㅋㅋ

 

처음에는 글하나쓰는데 5~6시간 걸렸는데 지금은 1시간 내외로 하나씩 쓰게 되니 점점 속도도 붙고 재미있더라구요.

그리고 항상 제 블로그에 들려주시느 구독자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은 항상 대댓글달고 재방문해서 댓글도 달고 있습니다~~

피드도 웬만하면 하루에 한번씩 달러 들어가고 있어요 ^^

 

앞으로도 티스토리 이야기 포스팅도 많이 올려보도록할게요!!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