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탐방

유럽풍 느낌을 줄 수 있는 잠실의 앤티크카페 후기

앤티크카페-썸네일

유럽풍 느낌을 줄 수 있는 잠실의 앤티크카페 후기


유럽풍 카페를 한국에서도 가고 싶으시다면 잠실에 위치한 앤티크카페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도심에서도 유럽풍의 느낌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진자 유럽에 있는 카페는 이렇지 않지만, 유럽의 향을 맛볼 수 있다는점에서 유럽풍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단점은 웨이팅이 주말에 길다는것인데, 한 번쯤 기다려볼 만하니 간단히 살펴보세요.

 

1. 앤티크카페 외관 및 웨이팅장소

앤티크카페 외관은 주택가에 위치한 집중 하나를 카페로 개조한 모습입니다.
담장부터가 이곳이라고 말해주고있는데, 이 꽃밭들 앞에서 사진 찍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앤티크카페-외관

가게 앞에 작은 대리석 조각도 있고, 식물들과 돌바닥이 유럽의 느낌을 한껏 풍기고 있습니다.

앤티크카페-건물외부

웨이팅장소는 우측에 있는데, 과거 차고였던것 같은 공간입니다. 이곳도 가랜드나 꽃들을 잘해놓았습니다.
더운 날 기다리기 좋도록 시원한 물도 제공해 주어서 좋았습니다.
만약 지하실에서 먹고 싶으시다면 그냥 바로 먹을 수도 있는데, 다른 사람들과 원탁에서 먹어야 하는 구조라서 저희는 기다렸다가 지상층에서 먹기로 하였습니다.

앤티크카페-웨이팅장소

저희 앞에 위처럼 5팀정도가 있었는데 4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사진 찍고 놀다가 오면 줄이 점점 줄어드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앤티크카페 실내 빵 및 장식

이 가게는 빵을 휘황찬란하게 전시해 두었습니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이렇게 예쁘게 전시를 해두어서 보는 맛이 있었습니다. 카메라를 아무렇게나 찍어도 아주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앤티크카페-디저트

빵종류도 꽤 되고, 맛도 있는 편이었습니다. 막 만드는 것 아닌 것 같았습니다. 전문 베이커리가 있는듯합니다.

앤티크카페-빵류

빵가격은 5천 원~8천 원 정도 하였습니다.

앤티크카페-꽃장식

아래처럼 홀케이크도 팔고 있었습니다.

앤티크카페-홀케이크

3. 앤티크카페 음료 및 디저트

커피와 티를 시킨 모습인데, 유리컵도 앤티크라고 적혀있습니다. 실내는 일반적인 카페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빵전시하는 곳이 좀화려하고 실내는 크게 감흥은 없었습니다.

앤티크카페-음료

약과 케이크인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당도가 높은데 요즘 탕후루가 유행하는 것처럼 높은 당을 가진과자류가 유행하는것 같습니다.
약과는 전통 디저트이니 좀 더 정감이 갑니다.

앤티크카페-약과

오늘은 잠실에 위치한 앤티크카페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방문해 보세요!

 

4. 함께 보면 좋은 글

 

 

서울 생활보험 무료가입 및 청구방법 조회하기

서울 생활보험 무료가입 및 청구방법 조회하기 서울특별시에서는 시민들이 생활하다가 다치거나 상해를 입을 경우 금액을 보장해 주는 보험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러한 것을 모르는 분들도

springsoup.tistory.com

 

 

국민수퍼정기예금 CD금리연동형 가입방법 및 이자율

국민슈퍼정기예금 CD금리연동형 가입 및 이자율 KB국민은행에는 다양한 예금, 적금, 펀드 상품이 있습니다. 그중 에금은 일정기간 금액을 예치해 두는 것으로 그 기간은 6개월에 3년 정도 잡습니

springsoup.tistory.com